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분류 전체보기 (326)
창작의 샘터 (88)
패러디 왕국 (85)
감상과 연구 (148)
일상의 기억 (5)
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2002-02-11] 후르츠 바스켓을 가면라이더 스트롱거풍으로 각색해 보았다
패러디 왕국/만화관련 | 2010. 7. 5. 22:40

*우오타니 아리사: 사나운 눈꼬리와 물들인 머리만으로도 남을 간단히 제압하는 공포의 스케반. 하지만 그 마음은 무척이나 대범하고 의리가 깊어 몇몇 친한 친구들만이 그 깊은 속을 알고 있다. 사실은 밤거리를 누비며 소마 괴인과 싸우는 정의의 사도 가면라이더 붉은나비인 것이다! 옛날 고민에 빠져 방황하고 있을 때 원조 붉은나비였던 토오루의 모친 쿄코상을 만나 위기를 구원받고 새 인생을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겨우 돌아온 평화를 구가하고 있어야 할 쿄코상이 새롭게 나타난 괴인들을 추적하다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이다! 슬픔에 잠겨있을 새도 없이 아리사는 쿄코상의 유지를 이어 의문의 적, 소마와 싸워야 한다! (어째서인지 물고기가 그려진 붉은 상의를 입는다)


*하나지마 사키: 깊이를 알수 없는 멍한 눈과 칠흑으로 통일된 의상, 그리고 뭐라 말할 수 없는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 소녀. 평범한 가정에서 평범한 가족과 살고 있다고 본인은 말하지만 사실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발산되는 전파를 느끼고 나쁜 전파는 되돌려보낼 수 있는 초상능력의 소유자인 것이다! 우오타니와 토오루의 고민을 알고서 자청하여 '전파인간 사키'라는 이름하에 싸움에 뛰어든다. 비밀결사 소마의 졸개인 닥터 미나미를 상대로 싸우다 최강기술 '울트라 독전파'를 사용하고 목숨을 잃을......뻔 했으나, 토오루가 정성들여 만든 고양이 주먹밥(;;;)을 먹고 부활한다!


*혼다 토오루: 초대 붉은나비 쿄코상의 외동딸로, 사고로 어머니를 여의고 혼자서 씩씩하게 살아가는 착한 아이. 모르는 사람에게는 정신없고 약해빠진 흐물흐물한 호인으로 보일지 모르나, 실은 인생의 고비를 굴하지 않고 헤쳐나가려는 강한 마음과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같이 고민을 나누려는 다정한 성품의 소유자이다. 마왕 아키토에 의해 절친한 유키공주(...)가 납치되고 역시 절친한 쿄우기사(...)는 괴물로 변해버려, 사키와 아리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어째서인지 카우보이 복장을 하고 있다)


*마왕 아키토: 독점욕과 심술의 화신으로 비뚤어진 마음의 미소년. 일족인 유키와 쿄우가 토오루에게 점점 감화되어 가는 것을 질투하여 유키를 납치, 유폐하고 쿄우를 고양이 혼령에 씌인 괴물로 둔갑시켜버린다. 사실은 세계정복을 꾀하는 비밀결사 '소마'의 대수령으로, 모든 수상한 사건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다.


*방랑의 시구레: 아리사 일행이 가는데마다 불쑥불쑥 나타나서는 슬쩍 힌트를 흘려주고 사라져버리는, 간들거리는 인상의 자칭 문필가. '소마'의 내부인이 아니면 알 수 없는 일까지 가끔 알려주곤 하여, 적의 스파이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사기도 한다.


...본편 개봉일 미정. (;;;)


:
위로
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보이기/숨기기 가능합니다^^
RSSFeed